FAQ

뒤로가기

상품관련

  • 회원/멤버쉽

    Q. 생일 축하 10% 쿠폰 안내

    생일 축하 10% 쿠폰 안내 


    - 생일 3일전 자동 발급되고, 발급일로 부터 7일간 사용 가능 합니다.

    - 생일 3일 이전에 회원가입을 했을 경우 쿠폰이 자동 발급되며 이후 가입하셨거나 누락된 경우는 게시판으로 요청해주세요.

    - 회원가입한 모든 고객님께 1년에 1번 지급됩니다.

    - 중간에 회원 정보에서 생일 날짜를 수정 할 경우 생일 쿠폰이 발급되지 않습니다.

    - 10,000원 이상 구매시 생일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 최대 할인 금액은 30,000원 입니다.

  • 회원/멤버쉽

    Q. 리뷰 적립금 기준 안내

    1. 리뷰 적립금 기준


    - 50자 이상 텍스트 : 500원

    - 50자 이상 텍스트 + 제품사진 : 1,000원

    - 50자 이상 텍스트 + 착용사진 : 1,500원

    - 50자 이상 텍스트 + 착용 비포에프터 사진 : 2,000원



    2. 리뷰 작성시 주의사항


    - 리뷰 적립금은 제품 구입 30일 이내 작성한 리뷰에 한 해 적립금을 지급합니다.

    - 포토후기의 경우 흔들림, 저화질 등 사진이 너무 흐릿하거나 어두워 식별이 불가한 경우에는 텍스트 후기로 인정 될 수 있습니다.

    - 중복 작성시 적립금은 1회만 지급 됩니다.

    - 교환 및 반품하신 제품의 후기를 작성하신 경우에는 적립이 불가합니다.

    - 9,900원 이하의 상품이나 세일, 기획전 상품의 경우 후기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50자 미만의 텍스트 후기는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1회 사용가능한 적립금은 10,000원 입니다.

    - 후기 적립금은 순차 지급되며 업무 상황에 따라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됩니다.

    -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 적립이 불가합니다.

  • 배송관련

    Q. 예약주문 제품이 예약날짜에 배송이 안됐어요


    예약주문건의 경우 각 상품마다 정해진 날짜가 있지만

    먼저 주문해주신 고객님의 제품부터 순차적으로 출고 되기 때문에 

    다소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약날짜로부터 5일 이상 지연 될 경우

    부분배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관련

    Q. 예약주문건이 포함되어 있으면 배송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예약주문건을 포함해 여러개 제품을 구매하셨을경우

    보통은 가장 늦은 배송일정에 맞춰 출고 됩니다.

  • 회원/멤버쉽

    Q. 적립금 사용 가능 여부가 궁금해요

    적립금은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합니다.

  • 배송관련

    Q. 예약주문건 부분 배송 되나요?

    10만원 이상 구매시 예약주문건 부분배송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플러스 "모브잇"을 친구 추가 한 후에 접수하시면 됩니다.

  • 배송관련

    Q. 무료배송 가능한 금액은 얼마인가요?

    7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입니다.

  • 입금/결제

    Q. 교환&반품비/배송비 입금 시 안내 사항

    입금 시 예금주명을 [주문자 성함+휴대폰 번호 뒤 4 자리]로 변경하시어 입금해 주시면 보다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번호를 기재하지 않고 입금하신 경우 입금 확인이 지연될 수 있으며,

    기재를 잊으신 고객님이나 입금 확인이 필요하신 고객님은 모브잇 Q&A 게시판, 카카오 상담톡에 메시지 주시면 확인 후 순차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입금/결제

    Q. 결제 수단으로 무통장 입금을 선택했는데, 며칠 내에 입금해야 하나요?

    주문하신 날 기준으로 7일 이내에 입금해 주셔야 정상 처리가 가능합니다.

  • 입금/결제

    Q. 무통장 입금 후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

    무통장 환불의 경우 입금 시에 이용하셨던 계좌 확인이 불가능하므로, 저희 쪽으로 따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예금주/은행명/계좌번호]를 기재하여 Q&A게시판, 카카오 상담톡을 남겨 주시면 확인 후 환불 도와드리겠습니다.


  • 입금/결제

    Q. 입금 확인 불가 유형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상이할 경우

    -입금 금액과 주문 금액이 상이할 경우

    -입금자명이 네 글자 이상인 경우 (영어 포함)


    위의 경우 자동으로 입금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무통장 결제 건은 주문 시 기재한 입금자명, 입금이 필요한 금액과 실제 입금자명, 실제 입금 금액이 정확하게 일치되어야만 자동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여러 제품을 한꺼번에 주문했는데 나누어서 입금하시거나, 따로 주문한 금액을 한번에 입금하는 경우에는 자동으로 입금 확인이 불가능하므로,

    '주문자 성함 및 연락처/입금자명/입금 금액/입금 일시/입금 은행'

    위 항목을 기재하시어 Q&A 게시판, 카카오 상담톡으로 연락 주시면 확인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상품관련

    Q. AB사이즈 혹은 ABC 사이즈는 뭔가요?

    속옷에 존재하는 자매 사이즈(컵의 크기가 같아 대체로 착용이 가능한 사이즈)에 따라 A컵과 B컵, 혹은 둘레에 따라 C컵이 공용으로 착용 가능한 컵사이즈입니다.


    자세한 안내는 공지 게시판 > 브라 사이즈 측정 방법과 자매 사이즈 게시글을 참조 부탁드리며, 각 상품에 적힌 MD 코멘트를 참고하시면 제품 선택 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상품관련

    Q. 동일 상품인데 색상/사이즈가 달라요

    협력 업체의 제품 생산 기간에 따라 사이즈 및 색상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차이가 심하게 날 경우 사진을 첨부하시어 홈페이지 Q&A 게시판, 카카오 상담톡,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상품관련

    Q. SET 상품 중 팬티만 추가 주문이 가능한가요?

    제품 구매 시 팬티 추가 옵션이 있는 경우에는 구매가 가능하고,

    해당 옵션이 없는 경우는 브라와 팬티가 한 세트로 입고되어 팬티만 별도로 추가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 상품관련

    Q. SET 상품의 경우 팬티 사이즈 선택이 가능한가요?

    제품 구매 시 팬티 사이즈 옵션이 있는 경우에는 선택이 가능하고,

    사이즈 옵션이 없는 경우는 브라 둘레 사이즈에 맞춰 자동으로 출고되어 사이즈 선택이 불가능합니다.


  • 취소/교환/반품

    Q. 교환/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 고객 부담 배송비 없음

    -사이즈 변경 등 변심에 의한 교환인 경우: 왕복 배송비 6,000원

    -반품 후 결제 금액이 5만원 미만 시: 6,000원

    -초기 배송비를 부담했을 경우: 3,000원

    -불량 상품을 타 상품(사이즈/색상 변경 포함)으로 교환할 경우: 3,000원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품 배송비를 택배에 동봉할 경우 분실의 우려가 있어 권장드리지 않으며, 분실 시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취소/교환/반품

    Q.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1. 상품의 택/라벨이 제거된 제품

    2. 상품 수령 후 7 일이 지난 경우

    3. 착용/세탁/수선을 진행하여 상품의 가치가 소실된 제품

    4. 세트 상품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

    5. 단순 착용만으로도 상품의 가치가 훼손될 수 있는 제품들

    (브라 패드, 접착 누브라, 보정용 속옷, 복대 팬티, 스타킹, 레깅스, 이벤트 웨어, 화이트 색상 제품, B품 마켓, 마지막 한 사이즈, 할인 상품, ACC 등)


    상품 검수 시 위와 같은 문제가 확인될 경우 상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원단 특성, 생산 과정, 배송 과정 중에 부득이하게 발생할 수 있는 사유는 변심으로 간주됩니다. (레이스 비대칭, 컵눌림 등)

    -원단의 차이, 염색 컬러의 차이 등 미세한 변화로 달라질 수 있는 특정 범위 내에서의 오차는 정상 범주로 간주됩니다.


  • 취소/교환/반품

    Q. 교환/반품 접수 방법

    교환 및 반품 접수는 수령 후 7일 이내에 

    아래 양식을 모브잇 Q&A 게시판, 카카오 상담톡,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면 저희가 택배 기사님께 방문 수거 접수를 도와드립니다.



    주문자명 :

    연락처 :

    구매한 상품 :

    교환/반품 사유 :

    교환/반품 하고 싶은 상품 색상 및 사이즈 : 

    교환/반품 배송비 입금여부 :


    교환배송비 6,000원

    무료배송 받으셨을 경우 반품 배송비 6,000원

    7만원 이하로 구매하셨을 경우 반품 배송비 3,000원



    기업 468-086636-01-016

    예금주 : 이수지(모브잇)



    교환/반품 접수 주소

    타택배사 : 경기도 화성시 효행로1039번길 8-9 (진안동) 4층 모브잇(Mauveit)

    자사택배사 :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세자로 351-16 롯데택배 모브잇(Mauveit)


    모브잇과 계약된 택배사(롯데택배)가 아닌 타 택배사 이용을 원하실 경우 배송비 선불 결제 후 발송 부탁드리며,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착용/세탁/수선 후 발견된 상품의 문제에 있어서는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 상품을 수령하신 직후에는 상품 확인 먼저 부탁드립니다.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1회에 한해서 가능하며, 교환된 상품은 반품이 어렵습니다.




    카카오채널: 모브잇

    고객 센터: 070-7576-3370

    상담 가능 시간: AM 11:00 - PM 05: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배송관련

    Q. 배송전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한가요? (주소, 옵션, 사이즈 등)

    모브잇은 하루 2번, 1차 / 2차 출고가 이루어 집니다. 


    <1차 출고> 오전 9시

    전일 주문건의 경우 오전 9시 이전 변경 및 취소 가능

    1차 출고 (오전 9시) 이후 변경 및 취소 불가 


    <2차 출고> 오후 1시 

    오전 9시 ~ 오후 1시 주문건에 한해 재고가 있는 경우 당일 출고 가능

    당일 주문건의 경우 2차 출고 (오후 1시) 이후 변경 및 취소 불가 


    정해진 출고 시간 이후에는 고객센터 전화, 채팅, 게시판으로 문의 주셔도 변경이나 취소가 불가합니다. 

    출고 이후에 변경이나 취소를 요청하신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 배송비가 부과 될 수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지 주소, 옵션, 사이즈 등 변경에 관한 문의에 대해 답변을 받으신 경우에만 적용이 완료 된 것 입니다.

    Q&A 게시판으로 문의 시 확인 시간에 따라 배송지 변경 내용이 누락될 수 있으므로 카카오 상담톡 또는 고객센터 이용 부탁드립니다.

  • 배송관련

    Q. 택배에 상품명이 노출되나요?

    모브잇은 고객님의 프라이버시를 항상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송장 출력 후 배송 전 상품명이 적힌 스티커를 제거하여 배송하는 '안심 배송제'를 시행 중이니 상품명 노출 걱정은 마시고 안심 쇼핑하세요.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된 메시지는 주문 상품 확인 및 정상 출고되었다는 알림으로 주문하신 고객님만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배송관련

    Q. 주문한 상품이 나뉘어 왔어요. (부분 배송 안내)

    주문 접수일 이후로 5일 이상 배송이 지연될 경우, 준비된 제품 먼저 부분 발송 드리고 있습니다.

    누락이 아니니 안심하시고, 함께 발송되지 않은 제품은 준비가 되는 대로 발송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분 배송을 원치 않는 고객님 또는 지연 배송 기준일 전에 부분 배송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카카오 상담톡을 통해 요청 부탁드립니다. 이 경우 부분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 배송관련

    Q.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당일 출고 가능한 상품 외에 협력사 사정에 따라 주말 및 공휴일 제외 

    평일 기준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상품 준비 과정:

    고객 주문 및 결제 완료 > 상품 검수(CCTV 녹화) > 포장 후 고객님께 발송


    *송장 조회는 오후 10시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일부 상품의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위와 같은 상황의 경우 지연 안내 문자를 발송드리고 있습니다.

    협력사의 사정에 따라 안내 드린 예상 입고일과 실제 발송일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상품이 준비되는 대로 빠른 출고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배송관련

    Q. 당일 출고 가능한 상품인가요?

    오후 1시 이전에 결제가 완료되었을 경우, 재고가 있는 상품에 한해 당일 출고가 가능합니다.

CS CENTER

TEL. 070-7576-3370

KAKAO 채널 : 모브잇 mauveit.co.kr
NAVER 톡톡 : 모브잇 mauveit.co.kr
MON - FRI 10 - 17
LUNCH 13 - 14
SAT. SUN HOLIDAY OFF

CONTACT BY PHONE

BANK ACCOUNT

기업 468-086636-01-016 HOLDER | 이수지(모브잇) Q&A BOARD

COMPANY

COMPANY. 모브잇 OWNER. 이수지
TEL. 070-7576-3370 E-MAIL.
PRIVACY MANAGER. 이수지
BUSINESS LICENSE. 158-56-00437 [사업자정보확인]
MALL ORDER LICENSE. 2020-화성동탄-1156
ADDRESS. 18399 경기도 화성시 효행로1039번길 8-9 (진안동) 4F 모브잇(Mauveit)
Copyright © 모브잇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