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UVEIT
  • HIP!T

고객센터070.7576.3370고객센터연결

KAKAO 채널 : 모브잇 mauveit.co.kr
NAVER 톡톡 : 모브잇 mauveit.co.kr
MON - FRI 10 - 17
LUNCH 13 - 14
SAT. SUN HOLIDAY OFF
SEARCH
검색

FAQ

뒤로가기
제목

입금 확인 불가 유형

작성자 모브잇(ip:)

작성일 21.01.12

조회 71

평점 0점  

추천

내용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상이할 경우

-입금 금액과 주문 금액이 상이할 경우

-입금자명이 네 글자 이상인 경우 (영어 포함)


위의 경우 자동으로 입금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무통장 결제 건은 주문 시 기재한 입금자명, 입금이 필요한 금액과 실제 입금자명, 실제 입금 금액이 정확하게 일치되어야만 자동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여러 제품을 한꺼번에 주문했는데 나누어서 입금하시거나, 따로 주문한 금액을 한번에 입금하는 경우에는 자동으로 입금 확인이 불가능하므로,

'주문자 성함 및 연락처/입금자명/입금 금액/입금 일시/입금 은행'

위 항목을 기재하시어 Q&A 게시판, 카카오 상담톡으로 연락 주시면 확인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